본문 바로가기

공공도서관 기술정보센터

상담전화번호 안내: 02) 5900-650,660
  • 상담문의
  • 서비스이용현황
  • 도서관현황
  • 나의상담내역
  • 나의신청내역
  • 서비스포털 바로가기

: 58건 (1/6)

자주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 관리자 정보 변경 방법이 궁금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 Fail to create~3.21 오류로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이용자 등록 방법이 궁금합니다. (온라인 / 오프라인 동의 가입)
자주 묻는 질문 대출/반납은 어떻게 하나요?
자주 묻는 질문 자료의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? 절차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마크파일 반입 시 '오류자료' 로 분류되는 자료의 처리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류별통계에서 '기타' 로 출력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도서를 연체한 이용자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도서를 대출한 이용자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LAS 프로그램 이용 중 오류가 발생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?

1 2 3 4 5 6 

 초기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