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공도서관 기술정보센터

상담전화번호 안내: 02) 5900-650,660/02-3456-6126
  • 상담문의
  • 도서관현황
  • 나의상담내역
  • 나의신청내역

: 21건 (1/3)

자주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 장비출력 방법
자주 묻는 질문 MARC반입 단계에 따른 차이점
자주 묻는 질문 이용자 대출자 번호의 연도 갱신 방법이 궁금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대출권수를 2배로 늘리고 싶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공통 > 상호대차 > 책바다 메뉴를 선택할 경우 오류 메시지가 출력됩니다.
자주 묻는 질문 KOLASIII에서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기능을 지원하는지 알고 싶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KOLASIII 기능 중 기능개선 요청사항이 있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 KOLASIII 보급신청 방법이 궁금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 새주소 패치를 진행할 때 주소 서비스 인증키는 어디서 받나요?
자주 묻는 질문 이 전에 국립중앙도서관에서 새주소 패치를 받았는데 또 패치를 진행해야 하나요?

1 2 3 

 초기화